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멀리? 다녀왔는데요 경대북문에 있는 "푸등" 이라는 곳입니다. 경대북분은 대학교앞 상권 특성상 변화가 엄청 많은 상권중 하나인데요 맛없거나 특색이 없으면 바로바로 망? 하는 곳이기도 한답니다.
근데 여기는 무려 10년이상 한곳에서 꾸준히 영업을 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특히! 최근에는 생활의 달인에 나오셔서 인기가 더욱 많아졌는데요.
저도 지인분의 추천으로 여기 오게되었습니다. 여러분 아시죠? 입소문이 찐이잖아요ㅋㅋ 그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집의 단점중 하나가 입구 찾기가 매우 힘들어요 ㅜㅜ 길치는 저는 한참을 헤맷답니다!
이 엑스베너를 보고 찾아오시면 될건데요 여기에도 생활의 달인에 나온게 떡~! 하니 적혀 있네요ㅋㅋ 믿음을 가지고 들어가봅니다.
깜짝놀랄만큼 사람이 엄청 많앗어요 ㅜㅜ 제가 점심 시간(12시경)에 간것도 있겟지만 요근방 식당에 이렇게 까지 웨이팅 있는 곳은 거의 없던데.. ㅜㅜ 더욱더 믿음이 갑니다!!!
가게분위기는 살짝? 올드한 느낌인데 오히려 맛집의 스멜을 풍풍 올라오지요?
입구에 있는 메뉴 소개인데 중화 비빔밥, 면에 엄청 자부심이 있으신것 같았어요!
한 2~30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 했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많지만 다들 중화 비빔밥을 시키더라구요~! 저희도 대표메뉴인 중화 비빔밥, 중화비빔면, 냉짬뽕,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깐풍육은 안된대요 ㅜㅜ )
식사는 빨리 나온편입니다. 주문후 10분? 정도 걸린듯 하네요 이건 중화 비빔밥!
새우가 탱탱하니 참 맛있엇어요! 달짝지근하면서 살짝 매콤한게 중화비빔밥 전문인건 인정 합니다.ㅋㅋ 제가 먹어본 중화비빔밥중에 3등안에 드는 맛입니다.
이건 중화비빔면인데요~! 요게 제일 맛있었어요!! 전 원래 면보다 밥을 더 좋아하지만 이거는 면이 훨신더 맛있더라구요 ㅊ면이 파스타 면 같은 느낌인데 중화 소스와 잘 어울러졌습니다.
이건 탕수육 입니다. ㅋㅋㅋ 부먹이네여ㅋㅋㅋㅋ 맛은 그냥 일반 탕수육맛이었어요 별 특별한것은 없습니다.ㅋㅋ
이건냉짬뽕인데?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ㅜㅜㅜ 냉면같은 느낌이 들어서,, ㅜㅜ 원래 얼음도 빨간짬뽕얼음이어야 하는데 희멀건한 얼음이더라구요ㅋㅋㅋ
총점!
중화비빔밥 ★ ★ ★ ☆ ☆
중화비빔면 ★ ★ ★ ★ ☆
탕수육 ★ ★ ☆ ☆ ☆
냉짬뽕 ★ ★ ☆ ☆ ☆
나쁘지 않은 맛집이었지만 웨이팅을 한다면 굳이?...
마지막으로 위치 투척할게요
길찾기가 매우매우 어려워요 ㅜㅠ 꼭 제가 보여드렸던 골목 간판과 엑스베너를 찾아서 방문해주세용